Eveningstar

[DAY1]일본 나라 - 1.나라 컴포트 호텔 본문

여행/일본

[DAY1]일본 나라 - 1.나라 컴포트 호텔

두루루루루 2018. 12. 9. 22:08







호텔 정보만 보러오시는 분이 계신것같아 상단의 주저리는 타 포스팅으로 옮겼습니다.



호텔정보


컴포트 호텔 나라 (Comfort Hotel Nara) 


주소: 일본 나라 321-3 Sanjo-cho 630-8244



JR나라역에서 도보 5~8분정도


장점 : JR나라역과 가깝다. 직원분들이 친절은 하시나 짐을 방안에 넣어주는 서비스는 없었다...또르륵

단점 : 딱히 없었음



트*닷컴에서 1박을 예약했다.

방문일자 18년 12월 1~2일(토-일) 1박



근데 나 조식 불포함이었는데 조식먹게 해줌...뭘까..?ㅋㅋㅋㅋㅋ





(나라역 나오자마자 큰도로 오른쪽에 화살표 표시한 곳이 컴포트 호텔)


일단 짐 맡기고.....와 진짜 넘 야박해 일본,,,, 딱 3시 체크인ㅋㅋㅋㅋ





 


깔끔한 복도와 로비, 컴포트 호텔 체인점은 다들 비슷한 디자인인 것 같음



들어오자 마자 보이는 침대와 공기청정기

12월에 방문했었고,

바람이 많이 부는 날이었어서 조금 코를 질질 흘리면서 호텔방에 들어왔는데 쌀쌀했음

커튼 촤락 치고 방에 난방기부터 킴







제일 기본 방을 예약했다.

혼자 자기에 너무 좋았음ㅎㅎ

그리고 진짜 도쿄랑 난바 호텔들 생각하면 여긴 넓디 넓은듯;;;




캐리어가 책상이랑 침대 사이에 들어갔는데 공감이 남음,,,,

우메다 호텔 비교샷도 나중에 올리면 비교해보시길.......


아래는 화장실 사진~!






기본적으로 칫솔, 빗, 면도기 같은 것이 구비되어있고, 배스가운은 침대위에

타월은 큰것, 작은것, 발 닦는 용도 요렇게 3가지가 준비되어있다. 욕조는 푹 담글정도의 사이즈!

도쿄에서 작은 욕조 들어가보고 반신욕하면서 서러웠는뎈ㅋㅋ 이번엔 몸 담글 정도의 사이즈여서 좋았음


샤워볼은 따로 챙겨가야할듯




**이건 다른 말이지만 티스토리 너무 불편하다 ㅋㅋㅋㅋㅋㅋ

네이버는 스마트 에디터 도입해서 여행경로, 해외 지도 삽입, 레이아웃 편집도 다 가능하던데,,,세상에 사진 쪼개서 올리는것도 없다니 충격적이다.

빠른 시일내에 네이버 블로그로 여행기는 따로 옮길지도,,,,,



******


추가

조식




젓가락 빌리러 내려갔다가(남긴 감잎스시 먹을라고,,)

조식 먹으래서...응?...으응?...하고 가서 먹음...(아마 카드키있으면 되는듯)

룸넘버 이런거 말하지도 않고 걍 엘베타고 내려갔다가...


먹으래서 먹음,,(?)



부페 형식이고 

사진 찍고 싶었는데 너무 열심히들 퍼가셔서 찍을 수가 없었다....크헴..


감잎스시 먹어야하니까 요정도만(?) 담았는데 밥도 있고 빵도 종류가 3가지 정도였고 식빵에 쨈발라먹고싶었는데...크흑...


 


야키소바가

야키소바!!!!가!!!

야!키!소!바!가


너무 맛있었음

나 이거 먹고 야키소바 맛을 잊지 않으려고

 

우지에 관광 가서 야키소바 먹음;



결론적으로 또 이용하고 싶은 호텔입니다.

나는 JR을 통해 교토로 갈 예정이라 JR근처에서 잠을 잔 것,,,,


오사카로 넘어가실 분들은 긴테츠 나라역 근처에서 주무시는것도 좋아요!(난바로 긴텐츠 선 타면되니까)




Comments